상품 구매 전 확인사항
1. 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상호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2. 온마 내에 게시된 프로필 기재사항, 상품 상세페이지 기재사항은 구매회원과 판매회원이 직접 기재한 것으로 온마는 그에 대한 검증이나 진실성을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에 관하여 일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거래 당사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일차적으로 거래 당사자 간의 상호 합의와 존중을 바탕으로 해결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본 구매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온마 분쟁조정팀이 해당 분쟁사유에 적합한 중재기관 한 곳을 선정하여 중재기관의 중재판정에 의해 분쟁을 해결합니다.
(1) 대한상사중재원 (http://www.kcab.or.kr)
(2) 한국공정거래조정원 (http://www.kofair.or.kr)
(3) 금융감독원 금융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fss.or.kr)
(4)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ca.go.kr)
(5)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ecmc.or.kr)
(6)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cdrc.kr)
(7)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전자문서·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http://www.ecmc.or.kr)
4. 온마는 구매회원 및 판매회원 간의 분쟁발생에 대비하여 구매회원 및 판매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연결된 거래화면, 이메일 또는 서면으로 제출한 자료를 구매확정일 이후 6개월 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구매회원은 상품 구매 전 확인사항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 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