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필 > 판매자정보 > 사업자 판매자] 메뉴에서 정산대금 입금계좌 변경 신청 가능합니다.
정산대금 계좌정보는 판매자의 중요한 정보이므로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담당부서 승인 후 변경됩니다.
정보변경신청 화면에서 변경할 정보를 입력하면 서류 제출 영역에서 필요한 서류 목록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정산대금 입금계좌 (국내)
· 개인(간이)사업자 : 대표자(또는 사업자)명의 통장 사본 1부
· 법인사업자 : 법인명의 통장 사본 1부
정산대금 입금계좌 (해외)
· 사업자 또는 법인 명의 통장 사본 (해외계좌 인증 서류 가능) 1부
※ 참고. 해외계좌 인증 서류는 영문 서류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비영문권 국가는 공증받은 영문번역본과 함께 제출이 필요합니다.)